알림공간

전화상담

1577-9337

언제나 고객님들께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사진게시판

[7월 가족사랑의 날] 가족의 추억이 담긴 '가족퍼즐 맞추기'

  • 작성일2020-07-28
  • 작성자이상훈
  • 조회수484

이미지

2020.7.22.() 가족의 추억이 담긴 ‘가족퍼즐 맞추기’ 라는 주제로 가족사랑의 날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가족사랑의 날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센터에서 활동물품 수령 후 각 가정에서 진행됐습니다.

 

가정에 가족사진으로 만들어진 퍼즐을 맞춰보고, 추억을 떠올리며 사진과 같은 포즈로 사진을 찍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참여 가족들은 '아이들과 함께 가족사진을 고르는 시간부터 '퍼즐액자는 어떻게 나왔을까' 기다리는 시간을 갖게된점이 매우 좋았습니다', '이번 사진퍼즐프로그램 너무 좋은거같아요 다시한번 사진퍼즐프로그램 했으면 좋겠어요^^ 너무감사드립니다' 와 같은 높은 만족도를 보였습니다.

 

앞으로도 가족참여형 여가활동프로그램과 더불어 문화공연 및 예술활동 등과 접목한

다양한 활동들이 새롭게 준비 될 예정이니 많은 가정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가족사랑의 날은 매주 수요일 정시퇴근 후 가족과 함께하는 날으로여성가족부가 주축이 되어 바쁜 주중에

하루라도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작은 실천이 가족사랑의 첫걸음이 된다는 의미에서 시작되었으며,

 

우리 센터에서는 매월 1회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여가체험활동의 참여형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원데이 쿠킹 클래스] 몽골 골랴시 만들기
다음글 상반기 한국어 온라인 수업 종업식 진행